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대구오피

대구오피 라이브 사이트를 통한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10일

대구오피 라이브 사이트를 통한 관리가 잘되어있는 대구오피 밤의달리기 입니다

줄여서 밤달 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대구지역 밤달은 대구op 주변 정보를 공유 하며 솔직한 info 만을 취급합니다.

대구오피 주소는 bamdal13 안내 주소를 통하시면 더많은 정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과 싸우고 있다면 약물 처방을 받기 전에 모든 다른 방법을 다 사용해 봤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효과와 우수한 안전 기록으로 인해 시도해 볼 가치가 확실이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는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통증은 미국에서 의사를 찾은 이유 중 약 80 퍼센트를 차지합니다. 통증, 특히 지속적이고 만성적인 통증은 육체적으로 힘들 뿐 아니라 환자의, 사회적, 정신적, 정서적, 영적 측면을 해칩니다.

통증과 싸우는 사람은 일상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사회적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신적 건강과 삶의 질 역시 고통을 받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약물치료는 미국에서 계속되고 있는 통증 치료 방법입니다.

그 결과, 우리는 요통과 같은 만성 통증으로 마약성 약물을 섭취한 후 마약에 빠르게 중독되는 사람들과 함께, 마약성 약물의 남용 및 오용이 확산되는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마약성 진통제의 과용으로 인한 사망은 현재 거리의 불법적 약물로 인한 사망을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요점은 만성 통증과 싸우고 있다면 약물 처방을 받기 전에 모든 다른 방법을 다 사용해 봤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효과와 우수한 안전 기록으로 인해 시도해 볼 가치가 확실이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는 국부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의 통증 완화 효능은 현재 충분히 입증되어 물리치료와 부상 후 재활치료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운동으로 인한 근육 손상에 대해 마사지 치료를 받은 연구 참여자와 치료를 받지 않은 연구 참여자에 대해 근육 생검을 실시했습니다.


결과는 마사지 치료가 골격근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미토콘드리아 생합성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임상 대체의학>(Complementary Therapies in Clinical Practice) 저널에 게재된 한 검토 연구는 적절한 압력을 가하는 마사지가 우울증, 불안증, 심박수 및 코티솔 수치를 감소시키고 이완반응을 나타내는 EEG 패턴을 변화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적절한 압력을 가하는 마사지는 미주신경 활동을 증가시키고 코티솔 수치를 감소시킵니다. "


조회수 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